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호치민,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성 여행

바로확인

어릴 때부터 베트남 전쟁 영화를 보며 꿈꿔왔던 호치민 여행. 드디어 그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떠나기 전에는 전쟁의 상흔이 아직도 남아있는 곳이라는 생각에 다소 걱정하기도 했지만, 실제로 호치민에 도착해보니 그 생각은 금방 사라졌습니다.  자~ 그럼,  호치민,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성 여행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 

 

 

 

알아보자 :: 호치민,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성 여행

 

활기 넘치는 도시 풍경과 친절한 현지 사람들,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호치민은 제게 예상 이상으로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과거의 아픔을딛고 일어선 강인한 모습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호치민의 모습은 제게 큰 용기를 주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저는 호치민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고, 인생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직접 느낀 호치민의 감성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해요.

 

응우옌 후에 보행자 거리 : 

 

과거와 현재의 만남

 

 

호치민의 중심부에 위치한 응우옌 후에 보행자 거리는 화려한 고층 빌딩과 오래된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이 거리를 거닐며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호치민의 모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붉은 벽돌로 지어진 이 대성당은 주변의 현대적인 건축물들과 대비를 이루며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저는 대성당 안으로 들어가 조용히 기도하는 현지 사람들을 바라보며 평화로운 마음을 느꼈습니다.

 

전쟁 잔존물 박물관 : 

 

역사의 아픔과 평화への希구

 

 

전쟁 잔존물 박물관은 베트남 전쟁 당시의 참혹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곳입니다. 전쟁 중 사용되었던 무기와 장비, 희생자들의 사진과 유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저는 전쟁의 비극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화학무기로 인한 피해를 보여주는 전시관은 저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의 참혹한 모습을 보며 저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전쟁의 참혹함을 다시 한번 절실히 느꼈던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평화의 소중함을 더욱 깊이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부이 비엔 거리 : 

 

다채로운 문화의 축제

 

 

부이 비엔 거리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배낭족 거리로 알려져 있어요. 저렴한 숙소와 식당, 바가 즐비하며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이 모여 이 거리를 활기차게 만들고 있어요.

 

공유드린 내용은 호치민,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감성 여행 입니다. 위 내용들이 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